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미넴 스킨

티스토리 미넴 스킨 업데이트 계획

아미넴 2021. 3. 27.
반응형

미넴 스킨 업데이트가 너무 잦다는 의견이 있어서 피드백 버전으로 내 놓습니다. 스킨이 자주 바뀌면 SEO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하며 스킨을 덮어 씌우면 설정을 다시 다 손 봐야 하므로 번거롭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어느정도 시간을 두고 안정적인 버전만 내 놓을 예정입니다. 그렇다고 만들어 놓은 기능을 쌓아 놓고 있기도 아쉽고 단점을 계속 안고 가기도 찝찝해서 피드백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해당 버전은 새로운 기능을 좀 더 빨리 사용해 보고 싶은 사용자만 이용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써 보신 후 피드백 환영합니다.

 

피드백 버전은 예고없이 수시로 업데이트 될 수 있음에 유의 바랍니다.

 

(2021.09.17) 당분간은 피드백 버전을 따로 내놓을 계획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은 미넴 스킨 업데이트 계획을 간단히 정리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목차

     

    업데이트 계획

    사이드바 내 목차

    플로팅 목차 하위 카테고리 접힘

    그리드 인피드

     

    신규 기능 및 개선 사항

    없음

     

    소개 및 설치 방법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업데이트 후 적용이 잘 안 되신다면 강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단축키는 윈도우10 크롬 기준 Ctrl+Shift+R, 맥 크롬 기준 Command+Shift+R 입니다.

     

    미넴 스킨 피드백 버전 다운로드

    진행 중인 피드백 버전 없음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