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업데이트

티스토리 미넴 스킨 2.4.1 업데이트 - 이미지 타이틀 이슈 조치

아미넴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미지 타이틀 설정 시 문제가 있어 수정 버전 올립니다.

요새 신경을 많이 못써서 신규 기능은 개발을 못하고 있지만 문제가 있는 부분은 최대한 조치 하고 있으니 문제점 발견하면 말씀 부탁드릴게요.

 

목차

     

    개선 사항

    1. 이미지 타이틀 설정 후 헤더 고정 시 타이틀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를 조치하였습니다.

    2. 하단 플로팅 다크모드 버튼을 숨길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3. 옵션 기능을 좀 더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일부 문구를 수정하였습니다.

    4. 사이드바 최신/인기글 이미지 섬네일 비율을 1:1로 변경하였습니다.

    5. 목차 텍스트 클릭 시 드래그가 안 되도록(Unselectable) 수정하였습니다.

    6. 사이드바 글 보관함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7. 배포를 위한 자바스크립트 Uglify 및 Minify 과정을 추가하였습니다.

    8. 버저닝 규칙을 재정의 하였습니다. (2.41 -> 2.4.1) 기존 2.41에서 변경된 사항은 거의 없으므로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9. 기타 자잘한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소개 및 설치 방법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업데이트 후 적용이 잘 안 되신다면 강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단축키는 윈도우10 크롬 기준 Ctrl+Shift+R, 맥 크롬 기준 Command+Shift+R 입니다.

     

    미넴 스킨 2.4.1 버전 다운로드

    파일 제거 됨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