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업데이트

티스토리 미넴 스킨 2.5.3 업데이트 - 모바일 폰트 크기 수정

아미넴 2021.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폰트 크기를 80%까지 줄인건 실수였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안나서 바로 고치진 못했는데 그 사이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이 90% 수준으로 변경을 원하셔서 빠르게 수정 버전 올립니다.

기존에는 구조를 잘못 잡아서 바로 고치기 어렵게 되어있구요. 현재는 스킨 편집에 옵션을 추가하였으니 원하는 비율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인피드 광고를 사이드바 최근 글, 인기 글에도 적용하였습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인피드 광고 설정 시 전체 옵션의 패딩 4군데 값을 모두 5px로 주고 이미지에서 왼쪽 정렬, 가로 세로 비율 1:1, 너비 70px, 오른쪽 패딩 값만 10px로 주면 됩니다. 나머지 디자인은 적당히 설정해 주세요. 자세한건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인피드 광고 설정 방법 바로가기

인피드 광고 설정이 제대로 안 되시는 분은 다시 받아 적용시켜 주세요. 최초 올린 파일에 착오가 조금 있었습니다 ㅠ

 

마찬가지로 치명적인 오류는 없으니 꼭 필요한 분만 적용 바랍니다.

 

목차

     

     

    개선 사항

    1. 모바일 폰트 크기를 90%로 수정하였습니다.

    2. 인피드 광고를 사이드바에도 적용하였습니다.

    3. 추천 글 기능 사용 시 가독성을 위해 배경색 투명도를 조절하였습니다.

    4. 기타 자잘한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소개 및 설치 방법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업데이트 후 적용이 잘 안 되신다면 강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단축키는 윈도우10 크롬 기준 Ctrl+Shift+R, 맥 크롬 기준 Command+Shift+R 입니다.

     

    미넴 스킨 2.5.3 버전 다운로드

    파일 제거 됨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