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업데이트

티스토리 미넴 스킨 2.5.6 업데이트 - 다크 모드 색상 별도 설정

아미넴 2021.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크 모드 색상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어서 미루다가 시간이 나서 작업을 마쳤습니다.

또한 플로팅 광고를 원하는 광고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이드바에 있는 일치하는 광고, 기본 애드센스, 애드핏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플로팅 광고 사용 여부를 끄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일부 사용자분에게 유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이니 내용 잘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분만 적용해 주세요.

참고로 기존에 미넴 스킨을 이용하시던 분이라면 새로 적용하시더라도 html 구조는 크게 변경되지 않으니 스킨 변경에 따른 불이익 우려에 대해서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개선 사항

    1. 다크 모드 색상을 별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2. 플로팅 광고를 사이드바 일치하는 광고, 기본 애드센스, 애드핏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3. 사이드바 일치하는 광고의 높이를 원하는 크기로 설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4. 기타 자잘한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설정 화면 미리보기

    다크 모드 색상 별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사용 여부를 켜고 끌 수 있으며 끄신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다음과 같이 다크 모드 색상이 잘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다크 모드에서 제대로 안 보일까봐 노심초사 하지 않아도 됩니다.

     

    플로팅 광고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고 종류까지 설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더불어 사이드바의 일치하는 광고 높이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본 값은 900입니다.

     

     

    소개 및 설치 방법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업데이트 후 적용이 잘 안 되신다면 강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단축키는 윈도우10 크롬 기준 Ctrl+Shift+R, 맥 크롬 기준 Command+Shift+R 입니다.

     

    미넴 스킨 2.5.6 버전 다운로드

    파일 제거 됨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