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옥(헬) 난이도 안다리엘 쉽게 잡기 및 퀘드랍 버그

아미넴 2021. 9. 29.
반응형

이미 잘 알려진 방법이지만 오랜만에 다시 하시거나 새로 시작하는 분들은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목차

     

    안다리엘 쉽게 잡는 방법

    디아블로2 NPC들은 멍청해서 문을 열지 못한다는 점, 그리고 원소술사(소서리스)는 순간이동(텔레포트)가 가능하고 보유 스킬 중 화염구(파이어볼)에 스플래시 데미지가 있다는 점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먼저 안다리엘이 있는 지하 묘지(카타콤) 4층으로 갑니다.

    안다리엘이 있는 큰 현관문은 개방하지 않은 상태로 일단 앞마당을 싹 정리합니다.

    그런 후에 텔레포트로 안다리엘에게 접근하여 문 근처로 끌고 옵니다.

    안다리엘이 문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문 바로 앞에서 독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면 그 위치에 화염구를 난사합니다.

    그럼 어느새 불기둥이 피어 오를겁니다.

     

    안다리엘 쉽게 잡기 동영상

    글로 설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영상으로도 찍어서 공유합니다.

    안다리엘 누나는 아이템도 잘 주는 편입니다. 퀘드랍 버그를 활용하여 파밍에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퀘드랍 버그 뜻 및 적용 방법

    최초에 보스 몹을 잡으면 높은 확률로 좋은 아이템을 떨구게 되는데 지속적으로 같은 효과를 받기 위해 퀘스트를 클리어 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뜻합니다. 이렇게 얻은 아이템은 내구도도 2배라고 하네요.

     

    안다리엘 퀘드랍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안다리엘을 잡고 마을로 돌아가 바로 와리브에게 말을 걸어 2막(액트2)로 이동하면 퀘드랍이 적용됩니다. 이후 방을 다시 만들고 다시 안다리엘을 잡으면 최초 퀘스트 클리어할 때 받는 보상 수준으로 아이템을 떨구게 됩니다. 반복적으로 적용되므로 파밍에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