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최강 시곤 풀셋 세트 효과 및 착용 룩

아미넴 2021. 10. 12.
반응형

디아블로2를 하면서 초반 깡패 세트 시곤 풀셋을 한 세트 구비해 놓으면 여러모로 좋습니다. 렙제가 6이라서 힘만 된다면 레벨 6부터 착용할 수 있는데 반해 그 옵션은 매우 화려합니다.

 

사실 첫 케릭부터 맨땅으로 하면서 운이 따르지 않는 한 처음부터 6개의 세트를 모두 모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저는 시곤 세트를 모아야 겠다고 의식적으로 생각하고 모은 끝에 겨우 모을 수 있었고 두번째로 키우는 케릭에게 착용시켜 주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시곤 풀셋 착용 룩

    일단 성기사에게 입혀 보았습니다. 착용 룩은 무슨 지존 같네요. 중세시대 십자군 같기도 하고 무시무시 합니다.

     

    인게임 룩도 멋있습니다. 게임할 맛 나겠는데요 ㅎㅎ

     

    풀 세트 효과

    레벨 6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라고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생명력 10% 훔침부터 시작해서 초반에 도움이 될만한 데미지 감소, 화염 피해, 공격자 피해, 마나 상승, 방어력, 저항 등 모두 꿀 옵션입니다.

     

    시곤의 챙 그레이트 헬름

    초반에 모자랄 수 있는 마나도 붙어있고 세트 효과로 명중률이 추가로 올라가네요.

     

    시곤의 싸개 플레이트 벨트

    생명력도 20이나 붙고 화염 저항도 넉넉히 붙어서 화염 공격 몹이 두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세트효과로 방어력 상승이 붙습니다.

     

    시곤의 전투 장갑 건틀릿

    힘 10이 초반에 상당히 큽니다. 장갑 덕분에 나머지 힘제 높은 갑옷, 방패, 신발을 비교적 빠르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세트 효과로 공격 속도 30% 향상이라니 너무나 혜자스럽습니다.

     

    시곤의 보호구 타워 쉴드

    추가적인 세트 효과는 없지만 기본 옵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모든 기술 +1과 함께 막기 활률도 20%나 증가 시켜 주고 있습니다.

     

    시곤의 안식처 고딕 플레이트

    방어력도 넉넉하고 번개 저항이 30%나 붙어 있습니다. 번개 기술을 사용하는 몹들이 전혀 두렵지 않겠네요. 세트 효과로는 공격자가 피해를 20 받는 옵션이 붙는데요. 풀세트 효과와 합치면 무려 32나 됩니다. 초반에 풀셋을 착용하면 이 옵션으로 인해 몹들이 알아서 눕는 광경을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시곤의 나막신 그리브

    신발의 가장 필수 기능인 달리기는 기본으로 붙어 있구요. 냉기 저항이 무려 40%나 붙어 있습니다. 냉기 기술을 사용하는 몹들도 전혀 두렵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 세트 효과에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이 50%나 붙어서 앵벌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명중률 50 상승도 보너스구요.

     

    어떤가요 ㅎㅎ 갑자기 시곤 풀셋 모아 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이 정도면 보통 난이도는 쉽게 클리어 가능해 보입니다.

     

    참고로 시버브 세트 무기까지 착용해 주면 초반은 거의 누워서 떡 먹기 수준으로 진행이 가능하실 겁니다.

     

    저도 슴딘이 필요했는데 성기사(팔라딘) 바로 한 번 키워봐야 겠네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