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모드(MOD)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불사조, 무공 이펙트 없애기 (모드, 필터, 스킨)

아미넴 2021. 11. 10.
반응형

불사조와 무공의 이펙트를 없애기를 바라는 분이 계셔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모드 적용 방법은 다음 글 참고 바랍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필터 간단한 적용 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필터 간단한 적용 방법

(주의) 인터뷰에서 언급한 내용으로 미루어 보면 블리자드 측에서 특별히 제재를 가하지는 않을 것 같으나 만에 하나 사용 시 발생하는 불이익이 있을 경우 필자가 책임지지 않음을 밝힙니다.

sangminem.tistory.com

 

목차

     

    오라 이펙트 json 찾기

    불사조의 오라 효과는 속죄(리뎀션)이고 무공의 오라 효과는 선고(컨빅션)이므로 이 둘을 이펙트 적용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Ladik's Casc Viewer를 통해 팔라딘 스킬 오버레이 이펙트 적용 부분을 살펴 보았습니다. data\hd\overlays\paladin 경로에 관련 파일들이 보입니다.

     

    convictionfront.json 파일과 redemptionback.json 파일을 모드 폴더로 옮겨 보겠습니다. redemptionfront.json 파일에는 오버레이 이펙트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제가 소개한 방법으로 똑같이 따라 하셨다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저렉션 설치 경로\mods\custom\custom.mpq\data\hd\overlays\paladin

     

    오버레이 이펙트 제거하기

    단순히 오버레이가 적용된 오브젝트를 제거하면 될 것 같습니다. redemptionback.json 파일에서 다음과 같이 선택되어 있는 부분만 제거해 보겠습니다.

     

    convictionfront.json 파일 부분도 마찬가지로 선택된 부분을 제거하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내에서 확인

    다음과 같이 불사조를 착용하고 있는데도 바닥에 오라 효과가 보이지 않습니다.

     

    용병도 마찬가지 입니다. 무공을 착용하고 있는데 바닥에는 오라 이펙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다들 조심히 디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