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잡지식

오피스 2021 MS 공식 인증 총판 정품 2만원대! 홈앤스튜던트 역대급 가격

아미넴 2022. 2. 15.
반응형

평소 오피스(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를 자주 쓰는 분이라면 정품을 매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가격이 언제까지 유지될 지는 모르겠습니다.

 

목차

     

    홈앤스튜던트 vs 프로플러스

    오피스 2021 홈&스튜던트는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만 된다고 합니다.

    오피스 2021 프로페셔널 플러스는 액세스, 아웃룩 등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다른 점이 있지만 그 차이를 인지하는 사람이라면 이 글을 읽지도 않을 것이므로 상세한 설명은 패스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ㅎ

     

    홈앤스튜던트 구매 위치

    (알림) 아쉽게도 금방 마감된 것 같습니다 ㅠ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언제까지 구매가 가능할지 모르므로 필요한 분은 최대한 빨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2021 홈앤스튜던트 Home&Student 2021 ESD [ 다운로드 전용/영구버전/개인용]

     

    롯데하이마트

    오피스2021 홈앤스튜던트 Home&Student 2021 ESD [ 다운로드 전용/영구버전/개인용]

    www.e-himart.co.kr

     

    인텍앤컴퍼니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인증 총판이라고 하므로 안전하다고 합니다.

     

    (내용 추가) 결국 이런 기사까지 떴네요 ㅠ

     

    하이마트 '정품오피스 17만원→3만원' 결국…취소 고객들 부글부글 

     

    하이마트 '정품오피스 17만원→3만원' 결국…취소 고객들 부글부글 - 머니투데이

    "준비 물량 5배 주문 몰려…일부 취소" 2만원 쿠폰+5000 포인트 제공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몰에서 특가로 판매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

    m.mt.co.kr

     

    프로플러스 구매 위치

    (알림) 이 상품은 사라졌다가 다시 조회되네요. 왔다갔다 하나봅니다.

    찾아보니 더 많은 기능이 있는 프로플러스도 비슷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상품평 보면 사기는 아닌듯 하므로 쓰실 분은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공식인지는 불분명 합니다.

     

     

    [신제품]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 MS Office 2021(엑셀,워드,파워포인트 등) 

     

    [마이크로소프트][신제품]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 MS Office 2021(엑셀,워드,파워포인트 등) : 롯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내용 추가) 그래서 또 찾아왔는데 좀 위험 부담은 있지만 더 저렴하네요. 참고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Professional Plus (볼륨라이센스X / 정품키 / 1pc영구인증)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Professional Plus (볼륨라이센스X / 정품키 / 1pc영구인증) ▶ 구경하러가기

    특가에 비교를 더하다

    front.wemakeprice.com

     

    너무 저렴해서 돈 날리는 셈 치고 직접 구매해 보았습니다.

     

     

    10분 내 발송된다고하여 조금 기다려 보았습니다. 약 15분만에 왔네요. 약속을 잘 지키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역시 마소 계정에 등록은 안 되네요.

     

    그런데 그냥 설치하고 메일로 전달 받은 제품키를 프로그램에서 입력하니까 바로 정품 인증은 됩니다. 찜찜하긴 한데 일단 속는 셈 치고 써 보도록 할게요 ㅎㅎ 지금 구매하고 상품평 작성하시면 윈도우10 프로 제품키도 추가로 주네요!

     

    그런데 또 찾아보니 이건 MS 계정에 등록 가능한 버전이라고 합니다. 직접 테스트해 본 것은 아니라서 장담은 못합니다. 도전 정신이 강한 분만 시도해 보세요. 해당 버전은 9,000 + 20,000 = 29,000원이네요.

     

     

    오피스2021 ProPlus (볼륨라이센스X / 정품키 / 1pc영구인증) 

     

    오피스2021 ProPlus (볼륨라이센스X / 정품키 / 1pc영구인증) ▶ 구경하러가기

    특가에 비교를 더하다

    front.wemakeprice.com

     

    필요한 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판매자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구매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