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코메디 짤짤이

병맛 아침 기상송 듣자마자 알람음 바꿨다.mp4

아미넴 2020. 12. 9.
반응형

유튜브 영상 mp3 다운로드 및 자르기 방법

 

유튜브 영상 mp3 다운로드 및 자르기 방법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빨간내복야코 병맛 기상송을 다운 받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간단히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빨간내복야코 - 일어나라 게으른 내친구야 아침 기상송 병맛 아

sangminem.tistory.com

 

 

일어나라 게으른 내친구야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잘 못일어나는 분 알람 바꿔보세요 ㅋㅋㅋㅋ

소리 있음

[출처] YouTube - 빨간내복야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