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코메디 짤짤이

새 기기에 로그인 할 때 마다 구글.mp4

아미넴 2021. 1. 16.
반응형

Google whenever I sign in to a new device

 

이 장치를 아십니까?!

예!

이 장치를 아냐고!!

예!!

이게 뭔데?

뭐? 노트북 ㅠㅠ

장치에 엑세스할 권한을 부여합니까?

예!

마지막 질문 당신은 로봇입니까?!

뭐?

로봇이냐고!!

아니!

이 사진에 트럭이 하나 있는데 뭐야?

이거!

네 계정이 다시 안전해 졌습니다.

협력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있음

[출처] YouTube - Minitrain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