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금화 앵벌 팁

아미넴 2021. 9. 25.
반응형

디아블로2를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초반에 돈이 엄청 모자릅니다.

그 때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 한 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노멀 액트1에 있는 아카라에게로 갑니다. 거래 메뉴를 선택하면 완드나 스태프류의 무기를 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잘 보다 보면 매직 아이템 중에 저렴한 물건을 팔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죠.

 

273원짜리 숏스태프 하나를 사 보겠습니다. 꼭 매직 등급으로 사야 합니다. 이름 부분이 파란색이 매직 아이템 입니다.


호라드림 큐브에 방금 구매한 매직 아이템과 최하급 보석을 아무거나 3개 넣겠습니다. 참고로 최하급 보석은 몬스터들을 잡다 보면 상당히 잘 떨어집니다. 귀찮더라도 무조건 먹어서 모아 놓아야 합니다.

 

그리고 변환 버튼을 누르면 보석 3개는 사라지고 매직 아이템의 옵션이 랜덤으로 바뀐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걸 액트2 상점에서 팔면 보시는 것과 같이 10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73원에 사서 10000원에 팔 수 있으니 엄청난 효율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칩보석 3개 가격을 빼더라도 거의 거저먹는거나 다름 없습니다.

(내용 추가)

붙는 옵션이 랜덤이기 때문에 비싼 옵션이 한 번에 안 붙을 수도 있으니 그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공유 창고에 금화를 보관하시면 죽더라도 금화가 감소되지 않습니다. 쓸 만큼만 개인 창고에 넣어놓고 나머지는 모두 공유 창고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부자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