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 IT 정보/Etc.

리액트(React) 완성도 높은 초보 온라인 무료 강의 추천

아미넴 2022.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웹 언어에 관심을 갖고 공부한지 고작 1~2년 정도 밖에 안 된 초보입니다. 따라서 제가 제작한 스킨이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는 있지만 내부적으로 완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분명이 있을거구요. 스스로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차츰 보완해 나갈 예정입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어쨌든 저도 공부를 계속 하고 있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게 가르치는 강의나 학습 자료를 종종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리액트에 관심이 생겨서 공부를 하려고 찾아봤는데 엄청난 강의를 발견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이 분은 대체 왜때문에 이런 양질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 번 찾아 보았습니다. 생활코딩의 이고잉이라는 분이었는데요. 구박사님이 이렇게 설명을 하고 있네요. 대단한 분 같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 생활코딩 책 많이 사 보겠습니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는 속담은 다들 잘 아실 겁니다. 리액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 강의로 시작하면 시간을 줄일 수 있음은 물론 체계를 잡는데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React - 1. 수업소개 (생활코딩, 이고잉) 

 

어느 정도 웹 언어 등의 코딩 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1.5~2배속으로 빠르게 보셔도 충분히 이해하기 쉬울 만큼 깔끔하게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는 생활코딩과 아무 연관이 없는 사람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