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아무거나

해외 일러스트 작가 시선으로 그린 한국.jpg

아미넴 2021. 5. 30.
반응형

소주 꼭따리 돌돌 감아놓은거 뭐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3차 노래방 술 쏟는 일이 빈번히 일어나는.. 디테일도 살림 ㅋㅋㅋ

 

 

 

 

비오는 날 피씨방 갬성까지 ㅋㅋㅋㅋ

 

막걸리에 파전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까지 너무 완벽한데 ㅋㅋㅋㅋㅋㅋ

 

 

카톡 뭐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네덜란드 아저씨 한국을 너무 잘 아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Instagram - coen_pohl_design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