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업데이트

티스토리 미넴 스킨 2.5.5 업데이트 - 애드센스 광고 자동 새로고침 기능 추가

아미넴 2021.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으로 리프레시 하면 좀 더 다양한 광고를 송출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아이디어를 떠 올려 만들어본 기능입니다. 사이드바에 설정하는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와 기본 광고만 적용됩니다. 스킨 편집 설정에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적용을 원하시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애드센스 광고 자동 리프레시(새로고침)를 통해 광고 수익 개선하기

 

애드센스 광고 자동 리프레시(새로고침)를 통해 광고 수익 개선하기

광고 수익을 좀 더 개선하기 위해 계속 연구해 보는 중에 생각해 낸 방법입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른 뒤 새로운 광고로 바꿔주면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출발이었습니다

sangminem.tistory.com

 

또한 고정 글 추천 기능도 추가하였고 사이드바 설정을 좀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5.5 버전 적용하신 분들 중 헤더 고정 사용 시 사이드바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운 분은 common.min.js 파일만 다시 업로드 해주세요. 지금 새로 적용하시는 분들은 괜찮습니다.

파일 제거 됨

 

업데이트가 자주 있지만 결코 자잘한 것들이 아닙니다. 내용 잘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분만 적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차

     

     

    개선 사항

    1. 사이드바 애드센스 광고가 30~90초 간격으로 자동 새로고침 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2. 사이드바에 특정 글을 고정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3. 사이드바 기능을 관리자 페이지 사이드바 메뉴에서 조정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4. 앵커 광고가 상단에 나타날 경우에도 가려진 영역을 고려하여 요소들을 재배치하였습니다.

    5. 기타 자잘한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고정 글 추천 기능 설명

    먼저 관리자 페이지의 사이드바에서 고정 추천 글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해 줍니다.

     

    스킨 편집의 다음 부분에서 원하는 게시물을 타이틀과 함께 작성합니다.

     

    다음과 같이 사이드바 상단에 특정 글을 고정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소개 및 설치 방법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업데이트 후 적용이 잘 안 되신다면 강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단축키는 윈도우10 크롬 기준 Ctrl+Shift+R, 맥 크롬 기준 Command+Shift+R 입니다.

     

    미넴 스킨 2.5.5 버전 다운로드

    파일 제거 됨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