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 스킨 제작 프로젝트/미넴 스킨

미넴 스킨 자주 묻는 질문(FAQ)

아미넴 2021. 9. 19.
반응형

미넴 스킨 게시물에 대부분 설명이 나와 있지만 내용이 많아서 찾기 어렵거나 빨리 훑어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최종 수정: 2022.02.23

     

    사이드바 기능들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기능 자체를 넣고 빼거나 위치를 옮기는 것은 꾸미기 > 사이드바에서 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추가 설정이 필요한 경우는 스킨 편집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푸터 내용은 어디까지 수정할 수 있나요?

    전부 수정하셔도 되고 html 코드 상 Mynem Skin x.x.x만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다크 모드에서 글이 잘 안 보여요!

    본문에 어두운 폰트 컬러가 적용되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글자색을 입히지 않거나 밝고 어두운 곳에서 모두 잘 보이는 색으로 설정하셔야 하는데 고쳐야 할 글이 너무 많을 경우 스킨 편집 > 기타 설정 부분에서 다크 모드 시 폰트 컬러 강제 변경 옵션을 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스킨 적용이 안 됩니다.

    관리자 페이지의 꾸미기 > 모바일 메뉴에서 티스토리 모바일웹 자동 연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광고가 보이지 않아요!

    모바일에서 본인 블로그에 여러번 접속하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정확히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킨 자체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시크릿 또는 인프라이빗 모드로 접속해서 정상적으로 나온다면 방문자들에게는 대부분 정상적으로 표시된다는 의미이므로 문제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법

     

    친효 스킨, 고래 스킨 뒤를 이을 티스토리 무료 스킨 제작 프로젝트, 미넴 스킨 소개 및 설치 방

    기본 제공 스킨을 나름대로 고쳐 쓰다가 만족하지 못하고 그냥 새로 만들었습니다. 여태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적용한 많은 기능들을 대부분 포함하였으니 누군가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스킨이

    sangminem.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