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덩이(피트)와 같이 어두운 곳에서 몬스터가 쏜 화살이나 본인이 쏜 화살이 잘 안 보인다는 의견이 많아서 찾아 본 방법입니다.
모드에 대한 상세한 적용은 다음 글 참고 바랍니다.
화살 이펙트 json 파일 찾기
Ladik's Casc Viewer를 통해 화살 이펙트가 있는 부분을 찾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부분만 잘 보이는 화살 이펙트로 대체 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은 경로에 fire_arrow.json 파일이 있습니다. 불 화살을 쏠 때 효과 같습니다.
모드 적용 시키기
모드 폴더에 fire_arrow.json을 arrow.json으로 바꿔서 넣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드 적용을 똑같이 따라 하셨다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저렉션 설치 경로\mods\custom\custom.mpq\data\hd\missiles
원본에서 추출한 fire_arrow.json 파일을 다음 경로에 붙여 넣은 후 arrow.json으로 이름 변경만 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변경하셨으면 잘 하신 겁니다.
게임 내에서 확인해 보기
몬스터들의 화살이 이제 좀 잘 보이는 군요.
캐릭터가 쏘는 화살도 잘 보입니다.
모두 즐디아 하세요 :)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 모드(MOD)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캐릭터 갑옷 착용 룩 변경 방법 (모드) (49) | 2021.10.27 |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포키, 증오키, 파괴키 색상 변경 방법 (모드) (12) | 2021.10.26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칼, 방패, 투구 크기 변경하기 (모드) (37) | 2021.10.25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이름, 설명 박스 배경 색상 및 투명도 변경 (모드) (20) | 2021.10.24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트로 동영상 건너뛰기 (모드) (4) | 2021.10.23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캐릭터 외형 변경을 위한 texture 파일 수정 (10) | 2021.10.23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줍기 전에 홈(소켓)과 무형(에테리얼) 구분하기 (18) | 2021.10.22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모드(MOD) 적용을 위한 MPQ 파일 이해하기 (초보용) (16) | 2021.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