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메피스토 쉽게 잡기 (강건너 불구경)

아미넴 2021. 10. 4.
반응형

맨땅으로 원소술사(소서리스)를 키우는 경우 가장 많이 찾는 앵벌(파밍) 코스 중 하나가 증오의 억류지(증오의 사원) 3층 메피스토 출몰 지역인데요. 그 만큼 쉽고 빠르게 잡을 수 있고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나름 준수합니다. 초반에 원소술사를 키우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이 때문입니다.

 

이 글의 목적대로 메피스토를 쉽고 빠르게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미 방법이 잘 나와 있지만 레저렉션이 새롭게 나온 만큼 저도 직접 새롭게 찍어서 그 방법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메피스토를 잡으러 출발해 보겠습니다. 저는 보통 증오의 역류지 2층 순간이동진 기준으로 벽에 붙어서 시계방향으로 도는데 3층 입구를 찾는데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물론 100%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순간이동(텔레포트)을 잘못하면 영상에서 처럼 중간에 위기가 닥칠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강을 사이에 두고 한 자리에서 편하게 메테오를 뿌리기만 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메피스토 때문에 강건너 불구경이라는 별칭이 붙었습니다. 여기서 유니크 샤코, 스파이더웹 새시, 신오브, 마라아뮬 등을 먹으면 성공입니다.

 

주변에 적이 있다면 먼저 정리하고 메피스토를 잡아도 되고 버겁다면 문쪽으로 몰고 간 다음에 다시 텔레포트로 빙 둘러서 돌아오면 됩니다.

 

 

 

모두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