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용병 룬워드 갑옷 연기 재료 구하기

아미넴 2021. 10. 9.
반응형

초반에 용병용 갑옷은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도 방어력 높은 갑옷 대충 입혀주고 있었습니다. 헬에서 빈번하게 죽길래 어느정도 성능이 좋은 갑옷을 만들어 입혀 주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룬워드 갑옷까지 찾아봤지만 대부분은 재료를 구하기가 다소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나마 연기 룬워드 갑옷이 레벨 40 전에 착용할 수 있는 쓸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갑옷은 용병 뿐만 아니라 모든 저항이 부족한 경우 직접 착용할 수도 있을 정도로 가성비 좋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차

     

    룬 구하기

    네프, 룸 룬이 필요합니다. 룸 룬은 초반에 약간 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오 룬이 많다면 이오 룬 3개와 하급 토파즈를 호라드림 큐브로 조합하면 룸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와중에 하나 더 떨어져 주네요.

     

    2소켓 갑옷 구하기

    용병을 생각한다면 익셉셔널 등급 이상 무형(에테리얼) 2소켓 갑옷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거쳐가는 아이템이므로 구하기 어렵다면 적당한 방어력을 가진 2소켓 갑옷이면 될 것 같습니다. 

     

    운이 좋게 구덩이(피트)에서 익셉셔널 등급 무형(에테리얼) 2소켓 갑옷이 하나 나왔습니다.

     

    저는 레지 부족할 때 가끔 직접 쓰기 위해 무형이 아닌 적당한 힘제의 엘리트 등급 2소켓 갑옷을 하나 구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영묘(머설리엄)에서 떨어져 주네요.

     

    룬워드 제작하기

    아주 고급 룬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므로 부담없이 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네프 룬을 박습니다.

     

    그리고 룸 룬을 박으면 완성이 됩니다.

     

    필요 시 직접 사용하기 위해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모든 저항이 유용한 건 너무나 당연하고 원거리 공격 방어력 덕분에 구덩이(피트) 돌 때 원거리 공격 몹 때문에 용병이 금방 죽는 경우가 생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참고로 모든 옵션은 고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