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홈(소켓)에 박힌 룬, 보석, 주얼 제거하기

아미넴 2021. 10. 11.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소켓에 박힌 룬이나 보석, 주얼 등을 완전히 제거할 수는 있지만 박혀있던 걸 다시 회수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파괴되는 개념이죠. 혹시라도 비싼 룬을 잘못 박았다면 눈물을 머금고 포기할 수밖에 없는 이유기도 합니다.

 

목차

     

    제거하는 이유

    여러 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실수로 소켓에 룬이나 보석, 주얼을 잘못 박았거나 룬워드 아이템을 만들었는데 원하는 수준이 안 나왔을 때도 기존에 박힌 것들을 없애고 다시 박아야 겠죠.

    또한 재료는 좋지만 기존 룬워드 아이템에 들어간 룬이 고급 룬이 아니라면 빼내고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제거하는 방법

    먼저 소켓에 박힌 것들을 완전히 제거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있어야 겠죠. 저는 영혼 룬워드 아이템이 하급이 떠서 룬을 제거하고 다시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헬 룬과 타운포탈 스크롤을 준비해서 호라드림의 함에 아이템과 함께 넣으면 됩니다.

     

    변환 버튼을 누르면 소켓이 싹 비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박혀있던 룬들은 모두 증발했습니다.

     

    영혼 룬워드 아이템 다시 제작

    바로 다시 한 번 제작해 보겠습니다. 탈 룬, 주울 룬, 오르트 룬을 순서대로 박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앰 룬을 박아 완성시켰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전 속도는 그대로고 다른 것들이 만땅이 나왔네요 ㅎㅎ

     

    아무튼 이런 식으로 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