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저사양 8명 풀방 플레이 후기

아미넴 2021. 10. 10.
반응형

얼마 전에 저사양에서 그래픽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렇게 적용한 설정으로 4막(액트4) 혼돈의 성역(카오스 생츄어리)에서 플레이한 영상 2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잘 돌아 갑니다.

 

사양이 안 될까봐 게임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일단 기존 컴퓨터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면 컴퓨터는 천천히 업그레이드 해도 되니까요 ㅎㅎ

 

참고로 제 컴퓨터 사양은 CPU는 i7-3770으로 2012년 출시 모델이며 GPU(그래픽 카드)는 GTX960인데 이 또한 2014~2015년 쯤에 출시된 모델입니다. 램은 DDR3 16GB이고 저장장치도 128GB짜리 SSD인데 어느 회사 제품인 지도 정확히 기억 안 나는 오래된 모델입니다.

 

저사양 그래픽 설정 방법 글을 못보신 분들은 다음 글도 참고해 보시기 바랄게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저사양 그래픽 설정 방법 및 적용 후 영상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저사양 그래픽 설정 방법 및 적용 후 영상

괜히 게임을 구매했다가 제대로 즐기지도 못한다면 낭패이므로 내 컴퓨터에서 게임이 어느 정도 돌아갈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잘 안 되면 환불을 해도 되겠지만 사전에 미

sangminem.tistory.com

 

목차

     

    조폭넥이 있을 경우

    화면에 표시되는 개체 수가 많아지거나 기술이나 저주 등에 의한 이펙트가 많아지면 약간의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기는 하지만 심각하지는 않았고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체라소서가 있을 경우

    체라소서가 체라 기술을 난사해도 끄떡 없습니다. 프레임 드랍이 일어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