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정보

리니지W X KT 화끈하지 못한 결제 할인 이벤트

아미넴 2021. 11. 4.
반응형

2021년 11월 4일 00시에 기대작 리니지W가 오픈을 하였습니다. 현재 대기가 몇 천명이라 접속을 못하고 있는데 갑자기 눈에 띄는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통신사가 KT라서 더 눈에 들어왔는 지도 모릅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통신사 KT 고객이 게임 내 결제를 하면 여러 할인을 해 주겠다는 내용인데요.

 

첫 번째 혜택은 다음과 같이 10만원 단위로 5%의 청구 할인을 해준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100만원이 최대입니다. 100만원 초과로 써 봤자 혜택을 더 못받습니다.

청구 할인 비율도 높지도 않고 게다가 상한선까지 높지도 않은데 여기에 혹 해서 과금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싶습니다. 돈을 많이 쓸 수록 더 좋은 혜택을 줘야 사람들이 몰릴 텐데 말이죠. 마케팅 실력은 정말 빵점 같습니다.

 

뭐가 또 있는데 웅앵웅앵~ 무슨 말인지 머리에 잘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어쨌든 최대 10% 할인까지 가능하다는 얘기 같습니다. 전 어차피 과금을 안 할 거라서 눈에 안 들어오는 걸 수도 있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저 같은 사람도 혹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더라면 더욱 효과가 있는 마케팅이 아닐까 싶은데 이런 수준은 정말 하나마나 한 수준이 아닌가 싶습니다.

 

세 번째 혜택도 열심히 적어 놨는데 이런 거에 현혹돼서 결제하는 사람이 많다면 제가 잘못 생각하는 거겠지만 저는 정말 단 1%도 결제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이벤트 입니다.

 

포스팅 하는 김에 주의 사항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매출에 효과적이긴 할까요?

다른 분들의 생각이 어떤 지도 들어보고 싶네요 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