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블로그 운영팁

구글 애드센스 청구서 주소 확인 PIN 번호 입력하기

아미넴 2020. 12. 19.
반응형

저도 드디어 PIN 주소가 도착했습니다.

 

핀 번호 우편 도착 기념으로 등록 절차 및 유의 사항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핀 번호 미확인 메시지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구글에서 핀 번호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 전까지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우리를 거슬리게 합니다.

     

    이와 같은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카드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우편이 무려 2~4주가 소요된다고 나와 있네요.

    저는 오늘 받았으니 4~5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유의사항 : 주소 입력 확인

    지급 탭에 주소를 제대로 입력해 놓지 않았다면 핀 번호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지급 > 설정 > 설정 관리 > 이름 및 주소 항목으로 이동하여 제대로 입력 됐는지 확인 바랍니다.

     

     

    이와 같이 본인 거주지 주소가 잘 입력 되어 있으면 문제 없을 겁니다.

     

     

    우편물 확인

    4~5주만에 도착한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입니다.

    특별한 건 없습니다.

    긴 여정을 거쳤는지 좀 꾸깃꾸깃 하네요 ㅎㅎ

     

    뒷면도 그냥 찍어 봤습니다.

     

    조심스럽게 뜯는다고 뜯었는데.. 좀 지저분하게 뜯겼네요 ㅋㅋ

    회색으로 가린 부분에 핀 번호 6자리가 적혀있습니다.

     

     

    PIN 번호 입력

    이제 받은 PIN 번호를 등록해 보겠습니다.

    홈 메뉴에 보시면 여러 카드가 떠 있습니다.

     

    그 중에 아까 보았던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카드의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우편에 적힌 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뜨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계속 거슬리던 빨간 박스가 사라졌네요.

     

     

    마무리

    드디어 정상적으로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끝난 것 같습니다.

    아직 계좌 정보 등록이 남긴 했는데 하루 빨리 100달러가 넘어서 마무리 해보고 싶네요.

     

    아직 배울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은 블로그이지만 다 같이 파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