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비전문 구매 후기

SKY Fiil W2 IRON+ 저렴한 무선 충전기 구매 후기

아미넴 2022. 1. 7.
반응형

저는 무선 충전을 여태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원시인 입니다. 이번에도 무선 충전기를 사기 위해 일부러 구매한 것이 아니라 쿠팡 로켓 배송 금액이 충족되지 않아서 아무 물품이나 추가하면서 사게 된 제품입니다. 9000원대에 저렴한 제품이라 썩 내키지는 않았지만 다른 필요한 물품이 꼭 하루만에 와야 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하루만에 배달이 되었지만 저렴하기도 하고 원래 사려던 물품이 아니라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설명서와 작고 동그란 원판, C-Type 케이블이 하나 들어 있었습니다. 전원에 연결하니 원판 둘레에 예쁜 녹색 빛이 들어옵니다.

 

옛날 폰도 무선 충전이 가능한가 싶어서 얹어 봤는데 녹색 빛이 파란 빛으로 바뀌면서 충전이 아주 잘 되네요. 저는 원시인이 맞았습니다. 이렇게 오래된 폰도 무선 충전이 지원이 되다니 신기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별 문제 없이 충전이 잘 됐습니다. 처음 써 봐서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충전만 잘 되면 잘 산 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렴한 제품 잘못 사면 폰 케이스를 씌운 채로는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말도 들어서 약간 우려스러웠는데 두꺼운 케이스를 장착한 폰도 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 빛과 파란 빛이 교차하면서 나타나서 인지하기도 쉽습니다.

 

솔직히 너무 편했습니다. 이걸 왜 지금에서야 처음 써 본 걸까요. 저처럼 무선 충전을 사용해 본 적이 없으신 분들 부담없는 가격의 이 제품 당장 사서 써 보시기 바랄게요!

 

스카이 필 W2 아이언 10W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스카이 필 W2 아이언 10W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