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비전문 구매 후기

모든 기기 호환 저가 가성비 터치펜 구매 후기

아미넴 2022. 1. 21.
반응형

저는 누가 봐도 성능 좋다고 답이 정해져 있는 비싼 제품을 사는 것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면 재미와 뿌듯함을 느끼는 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아주 값 싼 터치펜을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물론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목차

     

    구매 동기

    최근에 보험금 청구 서류를 작성할 일이 있었는데 컴퓨터로 양식을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서 직접 종이로 출력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요새는 태블릿으로 마크업 기능을 사용하여 pdf에 직접 작성하는 방법도 있어서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었습니다.

     

    아무튼 이런 저런 이유로 터치펜은 하나 정도 있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사실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이용하면 신세계라고 들어서 써 보고 싶었지만 학교 다닐 때도 필기를 잘 하지 않았던 제 자신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내 마음을 접었습니다.

     

    구매 경로

    마음을 먹고 나니 빨리 써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 보았는데 6,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상품평까지 좋은 제품을 하나 찾게 되었습니다.

     

    해브잇올 스마트폰 초미세 터치펜

     

    해브잇올 스마트폰 초미세 터치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음 날 바로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 작성하는 김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도 추가했습니다 ㅎ

     

    그런데 19,800원 이상이 되어야 무료 배송이라서 쓸데 없는 제품을 하나 더 구매한 건 함정입니다 ㅠㅋㅋ

     

    가성비 좋은 브리츠 사운드바 피씨 스피커 구매 후기

     

    가성비 좋은 브리츠 사운드바 피씨 스피커 구매 후기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쿠팡 로켓 배송을 하려면 19,800원을 채워야 해서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6,000원짜리 구매하려다가 15,000원짜리를 더 구매하게 된 셈입니다 ㅎㅎ 역시 쿠팡 머리 좋네요

    sangminem.tistory.com

     

    제품 구성

    역시 다음날 바로 도착을 했습니다. 그런데 해브잇올이 아니라 모락이라고 적힌 제품이었습니다. 둘이 무슨 관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심플한 포장과 내용물이 나름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작고 가벼운 펜 모양의 본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너무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흔히 볼 수 있는 적당한 펜 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 길이는 보통 펜보다 약간 짧았습니다.

     

    뚜껑은 돌려서 빼야 했습니다. 상품평을 보니 그냥 잡아 빼는 것이 더 나았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저는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지만 작은 뚜껑이 따로 놀아서 분실 위험이 좀 있어 보였습니다.

     

    필기 테스트

    먼저 펜촉 부분으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구매 당시에 태블릿이 없어서 폰에서 써 봤는데 생각보다 잘 써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펜촉 반대편 뭉뚝한 부분으로도 터치가 가능하지만 글자를 쓰기 보다는 색칠할 때 더 적합할 듯 싶습니다. 다만 특정 기기 전용 터치펜과는 달리 사용 시 화면에 손이 닿으면 오인식을 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연하지만 필압에 따른 선의 굵기는 적용이 안 됩니다. 단순히 손가락 대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몇몇 단점을 감안하더라도 대부분의 기기에 호환이 된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터치펜 경험을 해 보고 싶으신 분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