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비전문 구매 후기

QCY T13APP 가성비 갑 대륙의 실수 블루투스 이어폰 국내 정발 구매 후기

아미넴 2021. 9. 25.
반응형

원래 블루투스 이어폰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유선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가성비 갑이라는 QCY T1을 우연히 알고 부담없이 사서 사용해 보고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그렇게 2~3년 정도 썼는데 아직 망가지진 않았지만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 결국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다시 검색해 본 결과! QCY T1의 뒤를 이을 모델이 QCY T13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숫자가 높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라고 하더군요 ㅎㅎ 중간중간 함정 모델이 있는 것 같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T1, T5, T13 이렇게 3가지입니다.

 

당연히 지금 산다면 T13을 사시는게 낫겠죠.

 

가격대는 잘 찾아보면 1+1 제품으로 22000원대(1개당 11000원대)로도 살 수 있지만 해외 배송이라 너무 오래 걸려서 저는 국내 정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래봤자 몇천원 차이 안납니다 ㅎㅎ

 

QCY T13 해외배송 제품

 

QCY 큐씨와이 블루투스 이어폰 T13 / 공식 어플 연동 가능 / 수면모드로 터치 잠금 / 최대 30시간 연

COUPANG

www.coupang.com

 

QCY T13 정품 한국 공식 판매

 

QCY 정품 블루투스이어폰 QCY T13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러 포스팅 찾아 봤을 때는 외국어로 되어 있었는데 제가 산 건 케이스부터 한국어가 적혀 있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비닐을 뜯었습니다. 설레는 감정에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봉해 보니 본체 케이스, C타입 충전 케이블, 고무캡, 설명서 등 야무지게 들어있을 건 다 들어 있네요.

 

케이스가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예뻐요.

 

옆면에 C타입 충전할 수 있는 단자도 있구요.

 

열어보니 내부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이어폰을 꺼내 보니 최초 충전을 방지하기 위해 붙여 놓은 스티커가 보입니다. 철저하기까지 하네요.

 

스티커를 떼고 케이스에 다시 넣으니 충전 불빛이 들어옵니다. 일단 제품에는 큰 이상은 없어 보입니다.

 

이번 제품은 앱을 설치해서 연결하고 EQ 설정을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일단 앱을 찾아 보았습니다.

 

평점이 그렇게 높지는 않네요. 그래도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니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디바이스 추가 버튼을 누르고 이어폰을 꺼내 보니 자동으로 스캔을 합니다.

 

연결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연결이 됩니다. 쉽게 되어 있네요.

 

EQ모드에 들어가 보니 미리 설정된 EQ로 변경할 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잘 만질 줄 몰라서 그냥 인기 EQ를 사용해서 K-POP 음악을 들어보았는데 제가 막귀이긴 하지만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걸 누가 1만원대 제품이라고 하겠습니까 ㅋㅋ 대륙의 실수라 할만 합니다.

 

케이스에 넣어서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꺼내면 스마트폰에 다음과 같이 이어폰이 연결되면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 이미지와 함께 잔여 배터리 정보가 뜹니다.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상품평을 찾아보면 통화 품질도 좋다고 하네요.

 

아무튼 정말 이 가격에 이런 제품 또 없을 겁니다.

에어팟 안사고 어중간한 제품 살 바에 QCY 사라는 말은 정말 틀린 말이 아닌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