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비전문 구매 후기

주파집 4.5세대 차량 무선충전 거치대 작동 영상 및 후기 (CWC02)

아미넴 2022. 3. 13.
반응형

차량용 거치대를 대충 쓰고 있었는데 좀 불편한 것 같아서 알아 본 결과 무선 충전까지 되는 편리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중 평이 좋은 주파집 브랜드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목차

     

    구매 결정

    처음부터 뚜렷한 목표가 있었던건 아닙니다. 이것 저것 살펴보면서 사람들의 평도 보고 많이 구매한 제품 위주로 살펴 보았습니다. 이왕이면 여러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각도 조절도 잘 되면서 무선 충전, 자동으로 홀딩을 시켜주는 기능 등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면서 말이죠. 그러다가 주파집 제품이 이 분야에서 꽤 유명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대부분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다양하게 거치하는 방법을 제공해 주는 풀세트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2만원대에 앞면 유리, 대시보드, 송풍구 등의 거치가 가능하도록 여러 옵션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주파집 15W 차량용 센서 무선 고속충전거치대 시거잭 충전기 풀세트 CWC02

     

    주파집 15W 차량용 센서 무선 고속충전거치대 시거잭 충전기 풀세트 CWC0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다른 사람의 차를 탔을 때 보고도 무심코 지나쳤던 거치대 중에 이 제품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제품 구성

    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박스 포장이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니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이 되어 있어서 제품 구성이 난잡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했습니다.

     

    송풍구 홀더, 앞면 유리 및 대시보드 홀더, 시거잭 충전 USB 포트, C Type 케이블, 본체,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캐롯플러그인 장치가 시거잭에 꽂혀 있습니다. 그래서 우려스러웠는데 다행히 USB 잭이 있어서 그 부분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셨던 분은 크게 우려 안 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 후기 (플러그 사진 첨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 후기 (플러그 사진 첨부)

    저는 차를 많이 타지 않기도 하고 외제차라서 그런지 자차 보험이 너무 비싸서(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ㅠ) 항상 보험료가 아까웠거든요. 그러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sangminem.tistory.com

     

    제품 동작 영상

    아직 자동차에 장착하기 전인데 어차피 USB 포트 연결만 하면 작동이 되는 구조라서 먼저 작동을 시켜 보았습니다.

    만족스럽게 작동을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이미 검증된 제품이라 걱정은 안 되지만 실사용을 하게 되면 추가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