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사는 이야기/일상

삼성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후기

아미넴 2022. 8. 16.
반응형

어머니께서 접는 핸드폰을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셔서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8월 16일, 오늘 0시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삼성닷컴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접속자가 몰려 대기열이 생겼습니다. 그래도 예상 외로 수월하게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없었던 건지 인프라를 넉넉하게 확보해 놓아 쾌적했던 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다행이었습니다.

 

컬러는 일반 컬러부터 BESPOKE TOP5, 그리고 어느 정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BESPOKE TOP5와 나만의 디자인 컬러는 일반 컬러에 비해 5만원 정도 더 비쌌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어차피 케이스를 씌울 건데 뭐하러 비싼걸 사나 싶어서 그냥 일반 컬러를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나만의 Z플립 디자인하기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전면, 후면, 프레임 색상을 각각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량 512기가, BESPOKE TOP5 컬러를 선택하면 10% 할인해서 137만원이 조금 넘구요.

 

용량 256기가, 일반 컬러를 선택하면 가장 저렴하게 121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로 구매를 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여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그 외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만점,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점, 뭐 제품 할인도 해주고 특히 가장 눈에 들어왔던건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혜택이었습니다.

 

그리고 필요없는 중고폰을 반납하면 중고폰 시세 + 10만원 추가 보상을 해준다고 하니 해당되는 분들은 혜택을 가져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주문을 완료하고 나니 제가 사용할 폰이 아닌데도 기대가 되네요.

 

이상 별거 없는 사전예약 후기였습니다.

 

상품 수령 후 작성한 후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4 구매 후기 및 사은품 신청, 데이터 이동 방법

 

삼성 갤럭시 z플립4 구매 후기 및 사은품 신청, 데이터 이동 방법

얼마 전 사전예약 구매로 z플립4 자급제 폰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다음은 사전 구매 관련 작성 글입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후기 삼성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후기 어머

sangminem.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