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비전문 구매 후기

삼성 갤럭시 z플립4 구매 후기 및 사은품 신청, 데이터 이동 방법

아미넴 2022. 8. 23.
반응형

얼마 전 사전예약 구매로 z플립4 자급제 폰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다음은 사전 구매 관련 작성 글입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후기

 

삼성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후기

어머니께서 접는 핸드폰을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셔서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8월 16일, 오늘 0시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삼성닷컴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접속

sangminem.tistory.com

 

목차

     

    제품 구성 및 외관

    8월 22일 드디어 다음과 같이 쇼핑백에 담긴 택배 하나가 도착하였습니다.

     

    안을 보니 플립이라고 적힌 작은 박스가 있었습니다. 특별한 느낌은 없었지만 무난해 보였습니다.

     

    조심스레 개봉해 보니 작고 소중한 z플립4 본체가 펼쳐진 채로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전 케이블, 유심칩 슬롯 오픈 핀, 설명서 등이 추가로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이게 전부 입니다. 상당히 심플하네요.

     

    보호 커버 제거하기 전 전면 모습입니다.

     

    보호 커버 제거 후 모습입니다. 이미지 상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액정 중앙 접히는 부분에 굴곡이 존재합니다. 옆 면에도 보호 필름이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떼지 않았습니다.

     

    전원을 켜 보았습니다.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디스플레이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밝은 화면에서 디스플레이 굴곡이 확연히 드러나긴 하는군요.

     

    데이터 이동

    기존 폰이 삼성이라면 삼성 Smart Switch 라는 앱을 통해 쉽게 폰 전체를 그대로 옮길 수 있습니다. 마치 애플 아이폰 백업 기능과 유사합니다. 기본적인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등은 물론 앱 설치 내역, 설정 값, 알람 등 거의 모든 데이터를 그대로 복제가 가능합니다.

     

    카톡은 메시지 데이터를 백업하라는 경고문이 뜨니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 정보 등 몇 가지 설정을 마치면 데이터 이동 절차가 진행됩니다. 옮길 데이터가 많을 수록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존 폰의 모든 사항을 이동할 경우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사전구매 사은품

    신규 단말기에서만 사은품 신청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수령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전구매 사은품 신청 기간

    ~ 2022년 09월 15일까지

     

    사전구매 사은품 신청 방법

    1. 삼성멤버스앱 ▶ Galaxy Z Fold4 | Z Flip4 사전구매 혜택 배너 클릭

    2. 사은품 신청하기 ▶ 자급제 선택

    3. 구매처 선택 및 주문번호 입력 (주문번호에 -는 제외하고 입력)

    4. 사은품 선택 및 배송지 입력

     

    ※ 반드시 구입하신 폴드4, 플립4 단말로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해주세요

    ※ 단말기당 1회 신청 가능하며, 2개 이상 구매시 각각의 단말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은 사은품 신청 및 개통확인 알림톡 수신 후 자동으로 무료가입됩니다.

     

    감상평

    스펙을 하나하나 따져보는 후기는 아니고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 살펴 보았는데 성능보다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폰이라 아주 큰 기대는 하면 안 될 듯 싶습니다. 그렇다고 나쁜 성능은 절대 아니므로 충분히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새 제품인데도 배터리 소모는 조금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역시 소문대로 여자 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저희 어머니도 예쁘다고 좋아하십니다.

     

    어차피 성능보단 디자인때문에 구매하는 제품이므로 크게 고민할 건 없어 보입니다. 마음에 들면 지릅시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